타이틀

공지사항

컨텐츠

본 사이트는 대한민국 저작권법을 준수합니다.

회원은 타인의 저작권을 포함한 지적재산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물에 대하여는 등록할 수 없으며, 만일 이와 같은 내용의 게시물로 인해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.

2020학년도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재공모
관리자 (schoolsa)
작성일 :
2020-06-30 14:06:30
조회 :
75

〈백운초등학교 공고 제 2020-25호〉

 

2020학년도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재공모

 

백운초등학교에서는 2020학년도 방과후학교 운영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개인위탁 외부강사를 모집하오니,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.

 

1. 모집 분야 및 인원 : 1개 부서 / 영어 1명

가. 개인위탁 프로그램 : 영어(3~6학년 대상) 강사 1명 – 주 3회 월, 수, 금 – 40분씩 120분

나. 1분기에 10명 미만 모집된 부서는 미개설함(단, 영어와 악기부서는 10명 미만으로 모집되어도 강사의 의사에 따라 개설할 수 있음.)

다. 계약기간은 학사 일정 및 학교 공사(내진 공사, 체육관 공사, 코로나 19 상황 등)의 일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.

라. 추후 일정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.

 

2. 모집 세부 사항

가. 공고기간 : 2020.06.30.(화) ~ 2020.07.07.(화)

나. 서류접수 : 2020.06.30.(화) ~ 2020.07.07.(화) 14:00까지

다. 제출장소 : 백운초등학교 2층 교육협의실 접수(09:00~16:00)

라. 제출방법 : 기간 내에 직접 방문하여 서류제출 또는 E-mail(sooksam@korea.kr) 접수

(※ E-mail 접수시 2020.07.07.(화) 14:00 도착분에 한하여 인정함.)

마. 선정 및 계약 방법: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에 한해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(면접)를 실시하여 계약 예정자를 선정

바. 심사 일정 및 합격자 통보

1) 1차 제안서 평가 : 1차 제안서 평가 통과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→ 2020.07.09.(목)

2) 2차 프로그램운영능력 평가 : 2020.07.13.(월) 10시부터 순차적으로 실시

3) 계약 예정자 통보: 2020.07.15.(수) 계약 예정자에 한하여 개별통보

사. 계약 기간: 2020. 2학기(방과후학교 시작일) ~ 2021.02.05.(학사일정 및 학교공사, 코로나19 등의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)


3. 지원 조건

가.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

나. 직무 수행의 결격사유(성격, 인성, 전과 기록 등)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

다. 특기ㆍ적성교육 강사 송출 업체 소속이 아닌 자

라. 법령상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강사 활동에 제한사유가 없는 자

 

4. 제출 서류(첨부파일 참고 바람)

가. 강사지원 시 :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운영 제안서 1부

- 인적사항, 자기소개서,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등 [서식1]

나. 2차 면접 시 :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 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

다. 채용확정 후

1)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회신서 1부

2) 채용신체검사서 1부(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)

3) 통장사본 1부 4) 신분증 사본 1부

5) 강사 활동 확인서 및 자격증(원본대조) 사본 1부

6) 최종학력증명서 1부 7) 개인정보 수집‧이용‧제공‧활용 동의서 1부

8) 청렴 이행 서약서 9) 프로그램 운영 계획서 1부

 

5. 기타 사항

가. 제출한 서류 및 평가내용은 반환하거나 공개하지 아니함.

※ 탈락한 응시자 채용서류의 반환청구기간은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까지로 하며 그 기간 이후에는 「개인정보 보호법」에 따라 파기한다.

나.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.

다. 제출서류상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함.

라. 최종 합격 후 채용신체검사가 불합격 판정이면 계약을 취소할 수 있음.

마. 강좌운영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채용 후 협의하여 결정

바. 추후 일정은 본교 사정(학사일정, 학교 공사, 코로나19 등)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.

사. 1차 제안서 평가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.

아. 문의 전화: 교무실 031-423-4596

 

 

2020. 06. 30.

 

백 운 초 등 학 교 장

댓글펴기 (0)
이전 다음 목록보기
북마크